아쉬운거 ㅋ
Nothern J 의 fiction & nonfiction 앨범에 들어가기위해서..
Nothern J 형파트의 랩을 쓰고 나 역시 클럽분위기의 노래에 맞게..
즐기자는 가사를 쓰려고 준비하던... 1절만 만들어지고 2절 하려구 할때;;;
하필이면 음악작업하던게 날라가서 앨범작업으로는 무리가 있다는 이야기.
그래서 결국 이 Cluver 노래는 제작에서 제외된 노래다.

그냥 나름대로 열심히 썼고 Nothern J 형한테 주기위해서
가이드 랩을 녹음하면서도 나름대로 열심히 한곡.
.... 어쨌든 앨범에는 미수록됨.



Nothern J, Rapa Da.K

rap)
조용히 들어서는 나의 Step.
귀를 통해 시작하는 Beat check.
MC들은 Microphone check.
걸음을 옮기며 들이켜 하이네켄.

서서히 시작하는 DJ와 Cluber 들의 손놀림, 몸놀림
한층 섹시한 눈길로 마주치는 My lady.
너는 나의 target. Rock on. 이어지는 Start attack.

터질듯한 사운드에 터질듯한 heart beat.
너의 몸짓이 부르는 멜로디.
이 순간 시작하는 L.O.V.E.
살며시 내 손에 들어오는 너의 허리.
흔들리는 몸짓이 내게 말해. Follow me.

조금씩 뜨거워지는 너와 나의 감정을 밀착하는 순간 느껴.
이렇게 지치지 않는 밤은 채워져.

sing)
지친듯한 너의 눈빛.
이제부터 느껴보는 너와 나의 감정이
언제 까지나 이 뜨거운 밤을 함께 채워봐.

너에게 모든 감정이
너의 마음 하나만이..
이제는 나의 품안에 들어봐 즐겨봐 느껴봐.

+ Recent posts